경애하는김정은동지께서 국방성을 축하방문하시였다 (평양 2월 9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로동당의 령도에 절대충성하는 특유의 사상정신적우월성과 전무한 대중적영웅주의,무비의 용감성과 불굴의 전투정신으로 강군의 개념과 승전법칙을 새롭게 정립하고 혁명무력의 절대적위세를 명예의 절정에 올려세운 백전백승의 최정예대오 조선인민군은 자랑찬 건군사에 또 한돌기의 빛나는 승리와 기적의 년륜을 긍지높이 아로새기고있다. 영광의 군기에 새겨진 성스러운 글발그대로 조국의 무궁한 번영과 인민의 …
사회주의애국청년동맹창립 80돐 기념대회에서 한김정은동지의 연설 (평양 1월 17일발 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김정은동지께서 사회주의애국청년동맹창립 80돐 기념대회에서 연설을 하시였다. 전문은 다음과 같다. 이 나라의 힘이고 자랑인 조선의 청년들! 청춘의 아름다운 삶을 애국에 바쳐가는 미더운 탄원자동무들! 견실하고 기백넘친 청년동맹의 일군들! 동무들! 가장 지혜롭고 용감하며 애국적인 청년세대를 대표하여 이…
[개벽예감 662] 비밀거처 8개소를 옮겨 다녔다 한호석 (정세연구소 소장, 정치학 박사) <차례> 1. 비밀거처 8개소를 옮겨 다녔다 2. 미라플로레스궁에서 티우나 군사기지로 3. 방어전투에서 패한 베네수엘라군 4. 베네수엘라군 5,000명과 꾸바 국가보안군 40명 ................................................................................................................................... 1. 비밀거처 8개…
[개벽예감 658] 비밀병기는 기념식장에 나타나지 않았다 한호석 (정세연구소 소장) <차례> 1. 강력한 실체 보여준 무장장비 20종 2. 조선의 최고 훈장이 공군에 수여된 이유 3. 앞부분이 사람 눈동자처럼 생긴 정밀유도활공폭탄 4. 38년 만에 의문이 풀렸다 5. 머지않아 3축 핵무력 보유하게 될 조선 1. 강력한 실체 보여준 무장장비 20종 …
[동영상] 조선로동당 창건 80돐 경축 열병식 아래 유튜브 링크에서 확대하여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조선로동당 창건 80돐 경축대회에서 한김정은동지의 연설 (평양 10월 10일발 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창건 80돐 경축대회에서 연설을 하시였다. 연설은 다음과 같다. 당창건 여든돐 경축대표동지들! 친애하는 평양시민들과 해외동포 여러분! 우리와 명절을 함께 하고있는 여러 나라의 친근한 벗들! 동지들! 바야흐로 우리 당의 창건 80돐을 맞이하게 된 오늘 이 력사적인 명절을 성대한 경축대회로 장식하며 성스러운 그 80년을 다시금 새겨보는것은 나라와 인민의 …
[강산 칼럼] 무엇을 위하여 일하는가? (조선로동당 창건 80주년을 축하하며) 우리는 누구를 위하여 일하며 무엇을 위하여 일하는가? 자본주의 세상에서도 열심히 일하는 것은 사람으로서의 훌륭한 덕목으로 여기고 있지만 나는 묻는다. 과연 누구를 위하여, 그리고 무엇을 위하여 일하는 것인가고. 이런 질문은 보통 하지도 않고 할 필요도 없는 질문이지만 어쩌면 인생에 있어 가장 중요하고 심각한 질문이기도 하다. 바로 삶의 목적이 무엇인가의 문제이기 때문이다. 우리가 상식적으로 여기기도 하지만 간접적으로 살펴보게 되는 대다수 언론매체나 …
[개벽예감 648] 전운 감도는 핵작전 도상훈련과 다영역 전쟁연습 한호석 정세연구소 소장기사입력 2025-09-22 <차례> 1. 40개 씨나리오로 세분화된 핵작전 도상훈련 2. 제3차 ‘아이언 메이스’는 3자 핵작전 도상훈련 3. 전략적 변화 일으키는 ‘동맹 현대화’ 4. 3자 핵작전 도상훈련과 3자 다영역 전쟁연습 5. 전쟁연습에 항모타격단이 참가하지 않은 이유 6. 2025년 9월 동아시아 전역에서 벌어진 침략전쟁연습 7. 전쟁의 시대를 헤쳐나가는 반제운동 1. 40개 씨나리오로 세분화된 핵작전 도상훈련 20…
기록영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중국인민항일전쟁 및 세계반파쑈전쟁승리 80돐 기념행사에 참석하시기 위하여 중화인민공화국을 방문 2025년 9월 2일-4일 아래 유튜브 링크에서 You Tube를 누르고 화면을 확대하여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강산 칼럼]중국 전승절 80주년 열병식에서의 김정은 총비서의 위상 [민족통신 편집실] 온 세상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9월 3일 중국의 전승절 80주년 열병식이 거행되었다. 이번 열병식에 등장한 2만 여명의 절도 있게 행진한 병사들과 새로 선보인 가공할만한 첨단 무기들로 다시는 중국 땅이 외세의 침략으로 유린당하는 일은 없으리라는 것을 중국은 만천하에 공표하였다. 이번 열병식에 온 세상이 주목하는 중요한 이유는 러시아의 푸틴 대통령과 함께 조선의 김정은 총비서가 초대받아 참석하였고, 시진핑 주석의 바로 왼편에서 김정은 총비서…
Copyright © 2010 - 2025 www.hanseattl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