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풍제월/ 대선득표율, 의문점/ SBS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시민 작성일 13-02-04 11:41 조회 3,919 댓글 0본문
먼저,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아직 확실한 증거로서의 자료가 아니었는데,
성급히 올리면서 제 스스로 잘못된 오류를 저지른 것 같습니다.
본의아니게 많은 분들께 잘못된 정보를 드린 것 같기도하네요.
댓글에 제가 심한 말씀 드린 반새누리당 지지자들께는 죄송합니다.
그러나, 이 데이터로 무언가 추론은 가능할 것이라고 생각되기에
수학과 엑셀에 능통하신 분들께서
이 데이터로 대선개표에 대한 문제가 있는지 확인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역풍?? 조중동이, 경상도인들이, 여당이 조롱하고 비웃을 꺼라고 두려워 할 필요가 뭐가 있습니까?
이미 그들은 민주당이 이렇게 하든, 저렇게 하든 욕하고, 비난할 겁니다.
조용히 있는게 최선이라 생각하는 모양입니다.
48%중 거의 대부분의 국민들은 당신들이 나서주길 바라고 있을 것이고,
조중동이, 여당이 당신들을 비난한다고 한들 우리가 당신들에게 비수를 꽂겠습니까?
아마 잘했다고 칭찬해 줄것입니다.
조중동이나, 경상도나, 고지식한 노인들은 어짜피 당신들 찍지 않고, 당신들 좋아하지 않아요.
지금 우리가 당신들을 지지해 줄때, 지금이 기회라고요!!!!!!!!
그러기 위해선 하루가 급하고, 한시가 급합니다.
저들이 무엇을 어떻게 더 조작해 놓을지 모르는데... 참... 개탄스럽네요..
국민들만 화딱지 납니다.
국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면 좋겠습니다. 무능한 민주당이란 소리 듣지 말라고요!!!!!!!!!
암튼 저의 무식한 1분당 득표율 표 작성을 하게 된 동기는
아래의 SBS 시간당득표율을 어떤 분께서 엑셀화 올리신 것을 보면서 시작되었습니다.
30분 간격으로 만든 표에서도 22시 30분부터 05시 30분까지 0.93 비율로 일정하게 유지되는 것을 보고
이것을 좀더 짧은 간격으로 작성해보면 무엇인가 발견할 수 있을 것 같은 묘한 예감이 들었습니다.
바로 실행에 옮기지 못했지만, 26일 새벽에 일단 표만 다 수기로 작성하고, 간략하게 비교만 해봤습니다.
엑셀로 된 파일을 공유하겠습니다.
저는 수에 약하기 때문에, 수학과 관련된 일을 하시거나, 수학이나 엑셀을 잘 다루시는 분들께서
이것이 자연적으로 나올 수 있는 비율인지 좀더 심도있는 분석을 해주셔서
모든 분들과 공유해 주시길 부탁 드려봅니다.
노가다는 제가 했습니다;;
참고 사이트 http://news.sbs.co.kr/2012election/result/result_03.jsp
참고 사항.
ㅁ 엑셀에 작성된 시간은 대략 득표수를 비교해보며 맞췄습니다. ( + - 2분 정도 차이가 있습니다.)
ㅁ 엑셀칸 중에 "박:문 비율" 은 단순 비교를 위해 문재인 후보님의 득표수 / 박근혜 후보의 득표를 나눴습니다.
ㅁ 소수점 2자리, 3자리를 비교했습니다.
ㅁ 1시 25분경 이후는 대선방송이 종료되었기 때문에 기록할 수 없었습니다.
(개표율이 이미 많이 진행된 시간이라, 등락폭이 더 적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맨 위에 표에서도 보시듯이 5시 30분까지
0.93 비율을 유지했을 것으로 추론이됩니다.)
ㅁ 타지역까지 기록 하려고 했지만 워낙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일이기도 하지만, 결정적으로 방송사에서 보여주지를 않았습니다.
1시간에 한두번 정도 보여주고 말았네요. 그것도 SBS만요.
(저는 이 엑셀표를 이용해서 1분당 처리할 수 있는 투표지의 수를 조사해서, 이론과 상식적으로 선관위가 적법한 절차를 거쳐 수검을 실시했는지를 찾아보고 싶었지만, 좀더 머리를 굴려봐야 겠습니다.
이 내용은 맨 아래 사진에 있습니다.)
시간이 너무 늦어진 관계로 이만 글을 올리고 수학을 잘하시는 분들께서 엑셀을 이용해 좀더 설득력있는 추론을 해주시길 부탁드려봅니다.
상식과 정의가 승리하는 그날까지 화이팅!!!!!!!!
아고라 수개표 청원 입니다.
서명 동참해 주세요~
http://bbs3.agora.media.daum.net/gaia/do/petition/read?bbsId=P001&articleId=130388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