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빅뱅 반물질 포착한 강입자가속기, 블랙홀도 만든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제이엘 작성일 11-06-06 14:25 조회 2,175 댓글 1 본문 http://www.vop.co.kr/A00000403482.html 관련링크 http://www.vop.co.kr/A00000403482.html 800회 연결 이전글 “서구 대졸자들, 中 인턴십 몰려” 다음글 美약품 평균 70가지 부작용 경고 댓글목록 1 허허허님의 댓글 허허허 작성일 11-06-06 18:0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물질의 근본은 에너지+정보 라 형체가 없다고 보아야 하겠습니다. 불교에서도 만물이 원래 공이란 개념을 가지고 있지요. 최신 현대 물리학은 끈이론을 주창하며 형체가 있는 것으로 간주하다보니 입자가속기 같은 헛실험(?)에 힘을 낭비하고 있는게 아닌가 우려되기도 합니다. 몇 개의 무형 정보가 연결되면서 독특한 성격을 가지는 물질로 변하게 되는데 동양에서는 이미 오래전에 음양오행이라 하여 5가지 근본물질을 밝혔습니다. 끈이론에서도 5가지의 끈형태가 존재하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인류가 우주탄생의 신비를 밝힐 수 있는 거의 막바지 단계에 오기는 온듯 합니다. 물질의 근본은 에너지+정보 라 형체가 없다고 보아야 하겠습니다. 불교에서도 만물이 원래 공이란 개념을 가지고 있지요. 최신 현대 물리학은 끈이론을 주창하며 형체가 있는 것으로 간주하다보니 입자가속기 같은 헛실험(?)에 힘을 낭비하고 있는게 아닌가 우려되기도 합니다. 몇 개의 무형 정보가 연결되면서 독특한 성격을 가지는 물질로 변하게 되는데 동양에서는 이미 오래전에 음양오행이라 하여 5가지 근본물질을 밝혔습니다. 끈이론에서도 5가지의 끈형태가 존재하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인류가 우주탄생의 신비를 밝힐 수 있는 거의 막바지 단계에 오기는 온듯 합니다.
허허허님의 댓글 허허허 작성일 11-06-06 18:0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물질의 근본은 에너지+정보 라 형체가 없다고 보아야 하겠습니다. 불교에서도 만물이 원래 공이란 개념을 가지고 있지요. 최신 현대 물리학은 끈이론을 주창하며 형체가 있는 것으로 간주하다보니 입자가속기 같은 헛실험(?)에 힘을 낭비하고 있는게 아닌가 우려되기도 합니다. 몇 개의 무형 정보가 연결되면서 독특한 성격을 가지는 물질로 변하게 되는데 동양에서는 이미 오래전에 음양오행이라 하여 5가지 근본물질을 밝혔습니다. 끈이론에서도 5가지의 끈형태가 존재하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인류가 우주탄생의 신비를 밝힐 수 있는 거의 막바지 단계에 오기는 온듯 합니다. 물질의 근본은 에너지+정보 라 형체가 없다고 보아야 하겠습니다. 불교에서도 만물이 원래 공이란 개념을 가지고 있지요. 최신 현대 물리학은 끈이론을 주창하며 형체가 있는 것으로 간주하다보니 입자가속기 같은 헛실험(?)에 힘을 낭비하고 있는게 아닌가 우려되기도 합니다. 몇 개의 무형 정보가 연결되면서 독특한 성격을 가지는 물질로 변하게 되는데 동양에서는 이미 오래전에 음양오행이라 하여 5가지 근본물질을 밝혔습니다. 끈이론에서도 5가지의 끈형태가 존재하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인류가 우주탄생의 신비를 밝힐 수 있는 거의 막바지 단계에 오기는 온듯 합니다.
허허허님의 댓글
허허허 작성일물질의 근본은 에너지+정보 라 형체가 없다고 보아야 하겠습니다.
불교에서도 만물이 원래 공이란 개념을 가지고 있지요.
최신 현대 물리학은 끈이론을 주창하며 형체가 있는 것으로 간주하다보니
입자가속기 같은 헛실험(?)에 힘을 낭비하고 있는게 아닌가 우려되기도 합니다.
몇 개의 무형 정보가 연결되면서 독특한 성격을 가지는 물질로 변하게 되는데
동양에서는 이미 오래전에 음양오행이라 하여 5가지 근본물질을 밝혔습니다.
끈이론에서도 5가지의 끈형태가 존재하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인류가 우주탄생의 신비를 밝힐 수 있는 거의 막바지 단계에 오기는 온듯 합니다.